다이어트 음식

자연을 닮은 프리미엄 아침 두부
간편하고 고소한 전두부 

아침에 먹으면 좋은 이유 

암환자에게 두부는 좋은 식품이다.그 중 콜껍질째 들어가 있는 전 두부가 더욱 영양이 높아 특히 수술환자 단백질 공급에 좋습니다. 

두부는 단백질로 뭉쳐진 식품이다.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다.두부는 오랜 공복 상태로 위가 민감해져 있는 아침에 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.특히 전두부의 경우 소화흡수율도 높아 속이 편하다.전두부는 콩껍질째 만들어 영양이 높으며,흡수율 또한 95%이상으로 흡수율이 좋다.열량 또한 낮아 다이어트에 좋으며,식이섬유가 풍부하여 포만감도 상당히 좋으며 아침 배변에 도움을 준다. 중년이 되면서 면역력 증진은 물론 근력 감소가 되어 골다공증이 올 수가 있어 충분한 단백질을 먹어야 한다.콩의핵심 성분인 이소플라본은 몸속에서 칼슘의 흡수를 촉진 뼈의 손상을 막아주고 새로운 뼈 조직의 생성에도 도움을준다.이소플라본은 심장질환의 발병 위험도 낮춰주며,식물성 에스트로겐으로 불리는 이소플라본은 폐경전후의 여성에게도 좋아 아이,어른 누구나 반드시 두부는 매일 150g정도 섭취를 권장.

식품 단백질 중 두부 선호도가 높으며 1인 가구 증가로 요리 두부 보다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두부,연두부,떠먹는 두부 ,생식 두부가 인기.최근 전 세계적으로 채식 인구가 늘며 비건 트랜드 열풍이 불고 있다.이 중 대표적인 것이 식물성 단백질이다. 그래서 소용량,간편섭취 선호로 아침 식사대용으로 급성장,식사대용 두부가 인기다.